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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개발/포트폴리오

[UE_5] BaseCharacterManager 모듈 제작

WhNi 2024. 5. 7. 15:37

1인칭 카메라와 3인칭 카메라의 전환 기능을 중점적으로 개발하려다 캐릭터 세팅의 기본까지  원할하게 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Enhanced Input의 IMC와 IA의 세팅이 기본적으로 되어 있고, 

 

걷기, 뛰기 설정이 가능하다. 

 

 

OnViewMode 의 키인 "2" 를 누르면 시점 변경이 가능하다. 

 

카메라는 Mesh에 붙은 FP 카메라와 

 

Capsule Component에 있는 SpringArm에 붙은 TP 카메라가 있고, 

 

FP는 Skeletal mesh의  head 소켓에 부착했다. 

 

 

 

또한 

 

키 바인딩 및 Speed 까지 조절이 가능하다.

 

프로토 타입을 위한 캐릭터 생성이나, 확장성을 고려한 캐릭터 모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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