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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N_인생기록
언리얼 개발 -3 본문
- [x] Muzzle 과 Crosshair aim 맞추기
- [x] BlendSpace를 통해서 애니메이션 매끄럽게 만들기
- [x] AimRotation, MovementRotation 구하기
- [x] Aim FOV 설정
- [x] Aim 관련 애니메이션 연결
- [x] 감도 설정하기 Aimoffset & mouseturnrate
- [x] Auto Fire 구현
- [x] Crosshair 만들기
- [x] Velocity에 따른 Crosshair 움직임 구현
- [x] Fire 할때 Crosshair 움직임 구현
- [x] Aim 할때 Crosshair 움직임 구현
- [x] Jump할때 Crosshair 움직임 구현
- [x] Jump 애니메이션 설정
해야할것
총알 한번 눌렀을때 TimeHadle 만들어서 다음 총 쏠때까지 못 쏘도록 Auto Fire 구현BlendSpace를 통해서 애니메이션 매끄럽게 만들기Muzzle 과 Crosshair aim 맞추기Aim 키 만들어서 확대하기- 권총에 몽타주 만들어서 Fire 할때마다 발사되는 애니메이션 적용하기
- AimOffset 만들어서 마우스 정중앙과 일치하도록 애니메이션 적용
- 구르기 만들기 (회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