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Unreal
- A* Algorithm
-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독후감 #오열
- CS
- 헤더 경로
- 언리얼 엔진5 #언리얼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 Harvard
- UE_5
- 백준
- build.cs
- CS50
- STL
- 브론즈
- Console
- 메테리얼
- 원카페#무인카페#카페추천#카페맛집
- 코드리뷰
- topdownmove
- 언리얼
- Toon Shading
- 툰쉐이딩
- Gas
- 언리얼엔진5 #언리얼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 Module
- C++
- 폭설 #미친 날씨
- 순환 리스트
- leetcode
- 네트워크 기초
- c++ 베이직
Archives
- Today
- Total
WN_인생기록
언리얼 포폴 -정리- 본문
취업을 얼른 해야겠다는 생각에 우당탕당 완성해버린 포폴. 부족한게 너무 많고 더 알아가야할것도 많지만 그간 보고 배운것들을 갈아넣었다.
설계적인 부분에서 좀더 치밀했으면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었다. 그리고 시네마틱도 넣었으면 좋았을텐데 조급해서 넣지는 못했다.
그래서 다음 프로젝트에서는 좀더 세밀하고 정교하게 할 마음이 생겼다.
포폴 영상 작업 하면서 체크했던 부분들 업데이트하면서 마무리 할 예정이다.
- [x] Lv과 GameMode를 통한 메인 메뉴 및 세팅 구현
- [x] Scability( 엔진 퀄리티) 조정을 통해서 그래픽 조정 기능 구현
- [x] 8방향 이동
- [x] Turn in Place (MovementOffset Yaw)
- [x] AimOffset 구현
- [x] Animation blend
- [x] 무기 구현 (Data Type)
- [x] 권총
- [x] 라이플
- [x] 샷건
- [x] 등급
- [x] rarity에 따른 공격력 변화 구현
- [x] PostProcess를 통한 Outline 구현
- [x] Custom Depth Stencil 조정으로 등급에 따른 외곽선 색깔 변화
- [x] Sine Wave를 적용하여, PickUp 가능한 상태일때는 Sine Wave에 맞춰 움직이는 효과 적용
- [x] Inventory 구현
- [x] TArray를 통한 인벤토리 구현
- [x] 각 인벤토리에 매칭된 키와 현재 무기 스왑
- [x] 플레이어의 crosshair에서 라인 트레이스에 충돌하고 && 아이템이 식별 가능한 거리에 도달했을때, 아이템 관련 UI 가 뜨도록 구현
- [x] 비어있는 인벤토리 UI 활성화 ( TArray 순환하면서 비어있는 배열 찾고, 그 i 에 Delegate 해서 binding 된 애니메이션UI 실행
- [ ] 게임 전체 UI
- [x] Wave 시작 알리는 UI
- [x] Wave 시간 초 알리는 UI
- [x] 시간 다 되면 Wave 종료
- [x] 게임 오버 및 메인 메뉴로 돌아가기
- [ ] 테스트 맵 연결
- [x] Enemy 구현
- [x] 비헤이비어 트리 → patrol → chase → Attack 3가지 구분
- [x] socket bone을 통해서 Head 와 body 데미지 다르게 적용 (+ UI color 까지 다르게 연동)
- [ ] SpawnBox 만들어서 월드에 spawn 하기
- [x] Respose Actor
- [x] 플레이어에게 데미지를 받으면 지정된 범위 내의 Enemy에게 데미지를 줌
- [x] Physical Material 이용해서 바닥 지표면에 따라서 발자국 소리 다르게 내기
- [x] Material에 따른 다른 발자국 소리 저장하기
- [x] Item (Ammo)
- [x] 가지고 있는 Ammo에 따른 수치 UI 에 반영하기
- [x] 레벨 디자인
- [x] 총기 세팅
- [x] 총알 세팅
'언리얼 개발 > 포트폴리오'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_5] BaseCharacterManager 모듈 제작 (0) | 2024.05.07 |
---|---|
[UE_5] Prefix Rename 해주는 모듈 제작 (1) | 2024.05.01 |
언리얼 포폴-5 (0) | 2024.03.11 |
언리얼 포폴 -4 (0) | 2024.03.11 |
언리얼 개발 -3 (0) | 2024.03.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