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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개발/포트폴리오

언리얼 포폴 -4

WhNi 2024. 3. 11. 08:55
  • [x] Item class 만들기
    • [x] Weapon class 만들기
    • [x] 떠다니는 효과 만들기 (Sin 이용해서)
    • [x] Item class 에서 SphereComponent 부착해서 범위 내에 오면 Overlapped 되는 기능 구현하기
    • [x] Overlapped 되면 Widget Visibility 보여지도록 구현
    • [x] EndOverlapped 일때는 false 로 변경하기 (lasFrame에 넣은 데이터가 현재 데이터와 다름을 이용해서)
  • [x] Weapon Widget 만들기
    • [x] 등급 배경색에 따라 다르게 만들기
    • [x] Widget Pivot 설정
    • [x] pickupwidget은 beginplay에서 visibility 수정하면 에러나서 다른 스레드에서 하면 잘 작동됨
    • [x] 마우스 EndBeamLocation과 Box Collsion 닿았을때 Visibility 나오게 하기
  • [x] Item class 와 Widget 연결하기
    • [x] Item Name 정하고, Widget에서 Text 부분 Bind을 통해서, 이름 연결 짓기
    • [x] WBP_PickUp에서 Item Ref 만들기
    • [x] BP_BaseItem에서 PickUpWidget 가져오고, PickUp이랑 Cast 시킴
    • [x] Cast 한 결과를 Item Ref에 Set 하기

 

  • [ ] 지금 막힌 부분
    • [ ] Item 여러개 겹쳤을 때 문제가 생김 (추후 수정)

해야할것

  • Item Rarity에 따른 FColor 대입
  • Item 상속시켜서 다양한 Item 종류 만들기 (Weapon, Potion, etc)
  • 권총에 몽타주 만들어서 Fire 할때마다 발사되는 애니메이션 적용하기
  • AimOffset 만들어서 마우스 정중앙과 일치하도록 애니메이션 적용
  • 구르기 만들기 (회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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