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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포폴 -4 본문
- [x] Item class 만들기
- [x] Weapon class 만들기
- [x] 떠다니는 효과 만들기 (Sin 이용해서)
- [x] Item class 에서 SphereComponent 부착해서 범위 내에 오면 Overlapped 되는 기능 구현하기
- [x] Overlapped 되면 Widget Visibility 보여지도록 구현
- [x] EndOverlapped 일때는 false 로 변경하기 (lasFrame에 넣은 데이터가 현재 데이터와 다름을 이용해서)
- [x] Weapon Widget 만들기
- [x] 등급 배경색에 따라 다르게 만들기
- [x] Widget Pivot 설정
- [x] pickupwidget은 beginplay에서 visibility 수정하면 에러나서 다른 스레드에서 하면 잘 작동됨
- [x] 마우스 EndBeamLocation과 Box Collsion 닿았을때 Visibility 나오게 하기
- [x] Item class 와 Widget 연결하기
- [x] Item Name 정하고, Widget에서 Text 부분 Bind을 통해서, 이름 연결 짓기
- [x] WBP_PickUp에서 Item Ref 만들기
- [x] BP_BaseItem에서 PickUpWidget 가져오고, PickUp이랑 Cast 시킴
- [x] Cast 한 결과를 Item Ref에 Set 하기
- [ ] 지금 막힌 부분
- [ ] Item 여러개 겹쳤을 때 문제가 생김 (추후 수정)
해야할것
- Item Rarity에 따른 FColor 대입
- Item 상속시켜서 다양한 Item 종류 만들기 (Weapon, Potion, etc)
- 권총에 몽타주 만들어서 Fire 할때마다 발사되는 애니메이션 적용하기
- AimOffset 만들어서 마우스 정중앙과 일치하도록 애니메이션 적용
- 구르기 만들기 (회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