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leetcode
- 코드리뷰
- 브론즈
- 헤더 경로
- STL
- 네트워크 기초
- CS50
- topdownmove
- 백준
- Module
- UE_5
- Unreal
- 언리얼엔진5 #언리얼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독후감 #오열
- Console
- CS
- build.cs
- C++
- A* Algorithm
- Harvard
- 메테리얼
- 폭설 #미친 날씨
- Gas
- 툰쉐이딩
- Toon Shading
- 원카페#무인카페#카페추천#카페맛집
- c++ 베이직
- 순환 리스트
- 언리얼
- 언리얼 엔진5 #언리얼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Archives
- Today
- Total
WN_인생기록
[UE_5] GAS란 무엇인가 - Gameplay Tags 본문
하나의 키 이며, 많은 목적으로 사용된다. 이 태그를 사용해서 레플리케이션을 가볍게 처리할 수 있다. 태그는 에디터, 데이터 테이블 등 여러 곳에서 자료를 임포트 할 수 있다.
여기에 보관되어 있다.
또한 State를 관리하는데도 편하며 멀티플레이에서 캐릭터의 State가 불에 탔을때, burning이란 태그를 붙여주면 실행되면 특정 구현내용이 실행되도록 할 수도 있다.
'언리얼 개발 > 탐구(이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_5] GAS란 무엇인가 - Gameplay Effects (0) | 2024.04.24 |
---|---|
[UE_5] GAS란 무엇인가 - Gameplay Attribute (0) | 2024.04.24 |
[UE_5] GAS란 무엇인가 - GameplayTasks (0) | 2024.04.24 |
[UE_5] GAS란 무엇인가 - GameplayAbility (0) | 2024.04.24 |
[UE_5] GAS란 무엇인가 (0) | 2024.04.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