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폭설 #미친 날씨
- CS50
- 언리얼
- A* Algorithm
- 툰쉐이딩
- Unreal
- Gas
- 메테리얼
- 코드리뷰
- build.cs
- 네트워크 기초
- topdownmove
- c++ 베이직
- Harvard
- CS
- Module
- 순환 리스트
- 원카페#무인카페#카페추천#카페맛집
- Console
- STL
- C++
- 브론즈
-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독후감 #오열
- UE_5
- Toon Shading
- 언리얼엔진5 #언리얼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 언리얼 엔진5 #언리얼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 백준
- 헤더 경로
- leetcode
Archives
- Today
- Total
WN_인생기록
[UE_5] GAS란 무엇인가 - GameplayTasks 본문
테스크에 대한 인스턴스를 만들고 초기화가 진행됨.
테스크가 실행되는 동안 델리게이트를 통해서 메세지를 전송할 수 있다.
세팅이 끝나면 RedayForActivation() 기능을 통해서 TaskComponent를 실행이 가능한데, 블루프린트에서도 설정이 가능하다.
주로 Task는 Montage play와 연관이 많은데, TaskCompoenent가 레플리케이트 시켜주며, 루트 모션의 레플리케이션은 몽타주와 함께 하기 때문에 많이 사용된다.
또한 Task는 Tick으로 사용될 수가 있는데, 반복적으로 할 필요가 있을때 주로 쓴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Task는 재사용성이 높다고 한다.,
'언리얼 개발 > 탐구(이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_5] GAS란 무엇인가 - Gameplay Attribute (0) | 2024.04.24 |
---|---|
[UE_5] GAS란 무엇인가 - Gameplay Tags (0) | 2024.04.24 |
[UE_5] GAS란 무엇인가 - GameplayAbility (0) | 2024.04.24 |
[UE_5] GAS란 무엇인가 (0) | 2024.04.24 |
[UE_5] Slate가 뭘까 (0) | 2024.0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