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CS50
- 언리얼 엔진5 #언리얼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 브론즈
- Harvard
- A* Algorithm
- topdownmove
- Module
- c++ 베이직
- 언리얼
- Unreal
- Toon Shading
- C++
- 언리얼엔진5 #언리얼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 메테리얼
- 백준
- 폭설 #미친 날씨
- Gas
- 코드리뷰
- 순환 리스트
-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독후감 #오열
- 툰쉐이딩
- CS
- 헤더 경로
- Console
- STL
- 원카페#무인카페#카페추천#카페맛집
- build.cs
- 네트워크 기초
- UE_5
- leetcode
Archives
- Today
- Total
WN_인생기록
iomanip 본문
2차원 배열에 대해서 공부하다가, 터미널 창에 일정한 크기로 배열을 출력하고 싶었다.
" " 로 처음에 했으나, 10자리부터 계속 밀려서 원하는대로 출력이 안되었다.
그래서 STL을 찾아보던 중, 일정한 간격으로 출력이 가능한 기능을 찾았다.
iomanip STL 자체가 입력 출력 스트림 형식을 조절하는데 사용하는 라이브러리였고
그 중에서 setw(n) 라는 기능으로 공백을 조절할 수 있었다.
left,right로 정렬까지도 할 수 있고 생각보다 유용했다.
또다른 기능으로는 fixed -> setprecision(n) 이라는 기능인데
소수점을 원하는대로 출력할 수 있게 하는 기능이다.
'C++ > 탐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next_permutation (0) | 2024.04.08 |
---|---|
A* Algorithm -4 (완) (0) | 2024.04.01 |
A* Algorithm -3 (0) | 2024.04.01 |
thread (0) | 2024.03.30 |
Lvalue? Rvalue? (0) | 2024.03.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