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툰쉐이딩
- 네트워크 기초
- topdownmove
- Harvard
- CS50
- Gas
- 헤더 경로
- build.cs
- Toon Shading
- C++
-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독후감 #오열
- Module
- UE_5
- 코드리뷰
- Unreal
- 언리얼엔진5 #언리얼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 c++ 베이직
- 순환 리스트
- 언리얼
- Console
- 원카페#무인카페#카페추천#카페맛집
- STL
- A* Algorithm
- 폭설 #미친 날씨
- 브론즈
- CS
- leetcode
- 메테리얼
- 백준
- 언리얼 엔진5 #언리얼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Archives
- Today
- Total
WN_인생기록
Struct와 Class의 차이점이 뭔가요? 본문
둘 다 사용자 정의 데이터 유형을 정의하는데 사용되는 기능입니다.
Struct는 접근 제어자가 public이 기본으로 되어있기에 외부에서 직접 액세스가 가능합니다.
Class의 경우 private가 기본으로 되어있기에 직접 액세스는 불가능합니다.
그러므로, Struct는 공개된 멤버함수나 멤버변수를 사용할때 주로 쓰이며,
Class의 경우 보안이 좀더 강화된, 외부에서 수정할 수 없는 객체를 만들때 쓰입니다.
'C++ > 면접 대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함수 오버로딩과 연산자 오버로딩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0) | 2024.03.20 |
---|---|
포인터와 참조의 차이점에 대해서 설명해줄 수 있나요? (0) | 2024.03.20 |
C++의 장점이 뭔가요? (0) | 2024.03.20 |
SOLID 가 뭔가요? (0) | 2024.03.10 |
Obejcet-Oriented-Programming(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이 뭔가요? (0) | 2024.03.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