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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E_5] 모듈(Type,LoadingPhase) 본문
모듈 추가 테스트를 할때
모듈 관련해서 자료를 찾아보고 있었다.
https://docs.unrealengine.com/4.27/en-US/ProgrammingAndScripting/ProgrammingWithCPP/Modules/
공식문서에서는 모듈추가하고 나서 생기는 uplugin 에서
Type 과 LoadingPhase를 설정해야 한다고 하는데
Type에는 Runtime과 Editor가 있다.
코드 적용이 에디터를 실행할때 필요한 경우가 있고, 런타임에 실행해야하는 경우들이 있어서 구분한거 같다.
LoadingPhase 또한 같은 개념인데, 기본은 Default이지만 로드를 좀 더 빨리 해야하는 경우 혹은 에디터에 적용을 먼저 해야하는 경우는 PreDefault를 권장한다고 나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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