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언리얼엔진5 #언리얼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 Module
- 코드리뷰
- 브론즈
- 언리얼 엔진5 #언리얼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 백준
- Unreal
- 원카페#무인카페#카페추천#카페맛집
- CS50
- UE_5
- C++
- A* Algorithm
- Toon Shading
- leetcode
- 폭설 #미친 날씨
- 툰쉐이딩
- c++ 베이직
- topdownmove
- STL
- 순환 리스트
- Harvard
-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독후감 #오열
- Gas
- build.cs
- 네트워크 기초
- 헤더 경로
- 언리얼
- Console
- 메테리얼
- CS
Archives
- Today
- Total
WN_인생기록
C++ 베이직-(2) 본문
- 변수 타입
- int형 -음,양 의 정수
- short(int형)
- long(int)
- long long
- unsigned int
- 0을 포함한 양수만 표현 가능한 정수
- float
- 부동소수점
- double
- 배정밀도 부동소수점
- char
- 8비트 문자
- bool
- 논리타입 (true,false를 나타냄)
- 변수는 캐스팅을 통해서 다른 타입으로 변환할 수 있다.
- float->int 가 가능.
- static_cast<타입>(변수) 같은 명시적인 캐스팅 방법이 있으나 그냥 (타입) 변수 같이 써도 된다. 그런데 이때는 데이터 손실을 유의해야 한다.
'C++ > C++ 베이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베이직-(1) (0) | 2024.08.21 |
---|---|
C++ 베이직 - (0) (0) | 2024.08.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