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 1 | 2 | 3 | 4 | 5 | 6 | |
| 7 | 8 | 9 | 10 | 11 | 12 | 13 |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 28 | 29 | 30 | 31 |
Tags
- Unreal
- 원카페#무인카페#카페추천#카페맛집
- leetcode
- 백준
- UE_5
- topdownmove
- 브론즈
- 폭설 #미친 날씨
- 언리얼엔진5 #언리얼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 헤더 경로
- 코드리뷰
- 네트워크 기초
- Console
- Harvard
- 언리얼
- Module
- 메테리얼
-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독후감 #오열
- Toon Shading
- C++
- build.cs
- STL
- CS
- CS50
- 언리얼 엔진5 #언리얼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 순환 리스트
- c++ 베이직
- A* Algorithm
- 툰쉐이딩
- Gas
Archives
- Today
- Total
WN_인생기록
[UE_5] GameMode 본문
GameMode 에서 C++ 내에서 직접적인 reference 참조를 통해서
#include 하지 않고도 클래스 정보를 가져올 수 있다.

static ConstructorHelpers::FClassFinder<APawn> ThirdPersonClassRef(TEXT("/Game/ThirdPerson/Blueprints/BP_ThirdPersonCharacter.BP_ThirdPersonCharacter_C"));
if (ThirdPersonClassRef.Class)
{
DefaultPawnClass = ThirdPersonClassRef.Class;
}
static ConstructorHelpers::FClassFinder<APlayerController> PlayerControllerClassRef(TEXT("/Script/PluginTest.TEST_PlayerController"));
if (PlayerControllerClassRef.Class)
{
PlayerControllerClass = PlayerControllerClassRef.Class;
}
해당하는 변수이름에다가 그대로 클래스 레퍼런스를 입력하고 전달하면 include 하지 않고도 클래스 내용을 가져올 수 있다.
GameMode에서 사용하기 좋을거 같다.
'언리얼 개발 > 탐구(기능)' 카테고리의 다른 글
| [UE_5] 2D Auto Exposure 문제 (0) | 2024.05.28 |
|---|---|
| [UE_5] Top Down Click 이동 구현 (0) | 2024.05.21 |
| [UE_5] 5.4버전 리타게팅 및 모션 매칭 (1) | 2024.05.02 |
| Animation Generator (0) | 2024.03.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