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N_인생기록

[UE_5] GameMode 본문

언리얼 개발/탐구(기능)

[UE_5] GameMode

WhNi 2024. 6. 12. 01:44

GameMode 에서 C++ 내에서 직접적인 reference 참조를 통해서

 

#include 하지 않고도 클래스 정보를 가져올 수 있다. 

 

	static ConstructorHelpers::FClassFinder<APawn> ThirdPersonClassRef(TEXT("/Game/ThirdPerson/Blueprints/BP_ThirdPersonCharacter.BP_ThirdPersonCharacter_C"));
	if (ThirdPersonClassRef.Class)
	{
		DefaultPawnClass = ThirdPersonClassRef.Class;
	}

	static ConstructorHelpers::FClassFinder<APlayerController> PlayerControllerClassRef(TEXT("/Script/PluginTest.TEST_PlayerController"));
	if (PlayerControllerClassRef.Class)
	{
		PlayerControllerClass = PlayerControllerClassRef.Class;
	}

해당하는 변수이름에다가 그대로 클래스 레퍼런스를 입력하고 전달하면 include 하지 않고도 클래스 내용을 가져올 수 있다. 

 

GameMode에서 사용하기 좋을거 같다. 

'언리얼 개발 > 탐구(기능)'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_5] 2D Auto Exposure 문제  (0) 2024.05.28
[UE_5] Top Down Click 이동 구현  (0) 2024.05.21
[UE_5] 5.4버전 리타게팅 및 모션 매칭  (1) 2024.05.02
Animation Generator  (0) 2024.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