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개발/포트폴리오
언리얼 포폴 -1
WhNi
2024. 3. 10. 17:39
- [x] Utility 완성하기
- [x] Enhanced Input 넣기
- [x] 기본 캐릭터 만들기
- [x] 카메라 추가
- [x] 카메라 조정
- [x] 컨트롤러 추가
- [x] 컨트롤러 로직 구현
쉬운 부분은 금방 했다.
locomotiom 을 위주로 생각했기에, 컨트롤러 로직 구현할때 조금 헷갈렸다. 애먹었던건
마우스 XY2D-Axis 설정할때, negate 까지는 잘 해놓고, x축과 Z축 체크해제 하는것을 못찾아서 엄청 헤멨다.

기본적으로 X축 입력을 Yaw(좌우 회전)에, Y축 입력을 Pitch(상하 회전)에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