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Ni 2024. 3. 11. 08:57
  • [x] Item 상속 통해서 Weapon 도 Item과 같은 설정 유지하기
  • [x] Item Drop & Swap 기능 구현하기
  • [x] Ammo Type세팅하기
    • [x] 9mm(Pistol)
    • [x] 5mm(Rifle)
    • [x] 12gauge(ShotGun)
  • [x] Ammo 관련 HUD 만들기
    • [x] PlayerController에 HUD 덮어씌우기 (총알 관련)
    • [x] EquippedWeapon→Ammo에 WBP Bind 하기
  • [x] CombatState 만들기
    • [x] reloading을 위한 CombatState 구현
      • [x] Unocuupied (대기)
      • [x] FireTimeInProgress(쏘는중)
      • [x] Reloading(장전)
  • [x] Reloading(장전)
    • [x] Ammo Type과 Weapon이 일치하면 장전
    • [x] 현재 들고있는 Ammo가 0이 되면 Reload 실행
    • [x] Sound 적용
    • [x] Montage 연결
    • [x] Reload 끝났을때 notify를 통해 잔탄과 현재 탄 계산
  • [x] RootBone Rotation 만들기 (Offset 만들기 위함)
    • [x] RootBone의 전방 방향과 CharacterYaw의 각도를 계산해서, Offset 제작하기
    • [x] Trun In place 구현하기
  • [x] Crouch 구현
    • [x] 애니메이션 연결
    • [x] Capsuleheight 조절
    • [x] Crouch 이후 애니메이션 세부 조절

 

  • [ ] 지금 막힌 부분
    • [ ] OnSphereOverlap 했을때 처음 것만 카운트 되고 나머지가 카운트가 안됨
    • [ ] 겹치거나 EndOverlap이 안끝나는 경우가 발생
    • [x] Aim 조준할때 Animation이 Idle 상태로 움직임
    • [ ] 권총 쏠때 총 애니메이션 적용
    • [x ] reload 할때 blend 안되어 있음
    • [ ] Crouch 할때 root Z Location자꾸 바닥에 박힘, 일정하게 만들고픔
    • [ ] Item Rarity에 따른 FColor 대입
  • [ ] 남은 것
    • [ ] UI 만들기
    • [ ] AI 만들기
    • [ ] 시네마틱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