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개발/포트폴리오
언리얼 포폴-5
WhNi
2024. 3. 11. 08:57
- [x] Item 상속 통해서 Weapon 도 Item과 같은 설정 유지하기
- [x] Item Drop & Swap 기능 구현하기
- [x] Ammo Type세팅하기
- [x] 9mm(Pistol)
- [x] 5mm(Rifle)
- [x] 12gauge(ShotGun)
- [x] Ammo 관련 HUD 만들기
- [x] PlayerController에 HUD 덮어씌우기 (총알 관련)
- [x] EquippedWeapon→Ammo에 WBP Bind 하기
- [x] CombatState 만들기
- [x] reloading을 위한 CombatState 구현
- [x] Unocuupied (대기)
- [x] FireTimeInProgress(쏘는중)
- [x] Reloading(장전)
- [x] reloading을 위한 CombatState 구현
- [x] Reloading(장전)
- [x] Ammo Type과 Weapon이 일치하면 장전
- [x] 현재 들고있는 Ammo가 0이 되면 Reload 실행
- [x] Sound 적용
- [x] Montage 연결
- [x] Reload 끝났을때 notify를 통해 잔탄과 현재 탄 계산
- [x] RootBone Rotation 만들기 (Offset 만들기 위함)
- [x] RootBone의 전방 방향과 CharacterYaw의 각도를 계산해서, Offset 제작하기
- [x] Trun In place 구현하기
- [x] Crouch 구현
- [x] 애니메이션 연결
- [x] Capsuleheight 조절
- [x] Crouch 이후 애니메이션 세부 조절
- [ ] 지금 막힌 부분
- [ ] OnSphereOverlap 했을때 처음 것만 카운트 되고 나머지가 카운트가 안됨
- [ ] 겹치거나 EndOverlap이 안끝나는 경우가 발생
- [x] Aim 조준할때 Animation이 Idle 상태로 움직임
- [ ] 권총 쏠때 총 애니메이션 적용
- [x ] reload 할때 blend 안되어 있음
- [ ] Crouch 할때 root Z Location자꾸 바닥에 박힘, 일정하게 만들고픔
- [ ] Item Rarity에 따른 FColor 대입
- [ ] 남은 것
- [ ] UI 만들기
- [ ] AI 만들기
- [ ] 시네마틱 만들기